Examine This Report on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휴대폰 결제 방식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소액결제 한도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로 구분이 됩니다. 통신사 앱, 휴대폰 요금 고지서를 확인해보시면 별개로 표시 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핸드폰 개통을 한지 기간이 얼마안되서 걸리는 정책입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가장 흔한 사유 중 하나, 현재 본인이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연체가 되어있는 경우는

이외에도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동의어 이므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말 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수수료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 진행이 상대적으로 어려워서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 이용을 추천합니다.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데 정책상 결제 불가 메시지가 표시 되는 것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그러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더 자세히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이 표시 되는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소액결제현금화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온라인에 보시면 수많은 사고사례가 있습니다. 이들은 계획적이고 치밀하게 자신들이 피해나갈 구멍을 다 만들어놓고 유입을 시키기 때문에 사실상 잡기가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신규 가입 휴대폰은 당연히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뢰도가 소액결제정책미납 떨어지므로 결제에 제한을 걸 수밖에 없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자격 조건에 제한이 따로 부여되어 있지는 않지만 개개인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가 때때로 변경되니 지속적인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꼼꼼한 신용 관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